[인더스트리뉴스 박현우 기자] 문서 AI 기업 이파피루스(대표 김정희)는 고객에게 보다 풍부한 문서 AI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상세하고 풍성한 제품 정보 제공에 중점을 두고 이뤄졌다. ‘솔루션’ 메뉴에서는 △뷰어 △변환 △OCR △데이터·텍스트 추출 △유출 방지 △비식별화 △LLM·RAG 구축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도입사례’ 메뉴에서는 제품별·산업군별 분류를 적용하거나 키워드 검색을 통해 원하는 사례만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하기’ 페이지, 파트너사와 고객들을 위한 개발 문서 포털 ‘테크넷(Tech Net)’의 접근성도 대폭 개선됐다.
이파피루스 관계자는 “문서 AI 기술이 생소한 방문자와 이미 이파피루스 제품을 사용 중인 기존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파피루스는 미국과 일본, 유럽 등 해외 자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문서 솔루션 신기능 개발 및 성능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문서 AI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