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랍코리아,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선정
납기 확인에서 견적, 주문까지 ONE STOP 온라인 서비스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독일계 프리미엄 산업용 케이블 전문기업 랍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몰 ‘랍포유’가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도소매/케이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랍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몰 ‘랍포유’가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도소매/케이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랍코리아]

랍포유는 국내 최초 B2B 전용 산업기자재 온라인 쇼핑몰로 지난 2016년 오픈 후 소량 MOQ, 무료 및 당일 배송 서비스 등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소량 구매가 필요하거나 납기 일정이 긴급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해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기존 전통적인 오프라인 영업에서 확대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유입을 촉진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고객을 확보함은 물론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전선에 대한 궁금증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랍코리아 마케팅 정혜승 팀장은 “매년 랍포유에서 구매하는 온라인 고객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함에 따라 최대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랍코리아는 최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온라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통신케이블류, 공구류, 전자접촉기 등과 같은 범용 제품에 대해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혀 케이블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산업용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랍코리아 이광순 대표이사는 “앞으로 랍코리아의 온라인 구매 채널은 랍포유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더욱 활성화될 것이며, 소비자들에게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그 편의성을 더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면서 B2B 온라인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종윤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종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