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하이크비전코리아, 지역사회 유공 인정받아 성남시장 표창 수상
지난해 3월부터 지역아동센터 대상 CCTV 설치 지원 봉사활동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현재 성남시에서는 지역 내 사회복지관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지역 발전 증진 등에 대한 공로를 평가해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영상 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공급업체 하이크비전코리아(Hikvision Korea)가 지역아동센터 CCTV 설치 지원 활동으로 지역사회 유공을 인정받아 성남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지난해 3월부터 지금까지 지역아동센터 총 9곳에 CCTV 설치를 지원해왔다. [사진=하이크비전코리아]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지난해 3월부터 지금까지 10개월간 타이(Tai) 사장을 포함한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CSR) ‘위드하이크(WithHIK) 캠페인’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총 9곳에 CCTV 설치를 지원해 왔다.

하이크비전코리아 타이(Tai) 사장은 “하이크비전은 ESG 경영을 통해 기업이 져야 할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성 개발 철학을 비즈니스에 통합하는 동시에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다양한 글로벌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국내에서도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지난해 유공자로 선정돼 뜻깊은 한 해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도시 안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크비전코리아는 CCTV 설치 지원 활동 이외에도 ‘장애인의 날’을 맞아 500만원 상당 김치를 기부하는 활동 등을 진행했으며, 올해에는 기존 CCTV 설치 지원 사업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조창현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창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