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하이크비전코리아, 지역사회 공헌 위한 ‘위드하이크 캠페인’ 진행
성남시 지역아동센터 4곳 대상 CCTV 설치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영상 보안 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공급업체 하이크비전코리아가 지난 12일 지역아동센터 안전지킴이 봉사활동 일환으로 성남 지역 지역아동센터 4곳에 대한 CCTV 설치 지원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크비전코리아가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위드하이크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하이크비전코리아]

현재 하이크비전코리아는 회사 소재지인 성남시를 중심으로 사회공헌활동인 ‘위드하이크(WithHIK)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발생한 수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면서도 안전한 도시를 만들 수 있도록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이크비전코리아 임직원은 위드하이크 활동을 통해 △한솔지역아동센터 △해냄지역아동센터 △무지개글로벌지역아동센터 △은혜지역아동센터 등 지역아동센터 4곳에 아동 안전 및 보안을 위한 CCTV를 기부하고 직접 설치했다.

하이크비전코리아 타이(Tai) 사장은 “하이크비전코리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자 한다”며, “위드하이크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사회, 더 넓게는 도움이 필요한 모든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최근 평택열린교실지역아동센터에도 CCTV 설치를 지원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및 보안취약지역 등 도움이 필요한 영역에 CCTV 지원사업과 임직원 참여 봉사 같은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조창현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창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