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발루프코리아, 고객과의 소통 강화 위해 공식 SNS 계정 오픈
3월 9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30명에게 온라인 모바일 쿠폰 지급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발루프코리아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를 위해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오픈했다. 발루프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및 링크드인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발루프코리아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를 위해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오픈, 이를 기념해 3월 9일부터 3월 27일까지 3주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발루프코리아]

고객들은 이번에 오픈한 발루프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면 신제품 출시 및 전시회, 기업 소식 등을 빠르게 전달받을 수 있다.

발루프 코리아는 공식 소셜미디어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9일부터 3월 27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온라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링크드인, 유투브를 함께 팔로우하고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밖에도 발루프는 홈페이지에 1:1 채팅창을 운영해 제품 재고 확인 및 기술 상담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루트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차례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IO-Link나 추적에 필요한 RFID에 센서를 연결해 인더스트리 4.0을 위한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하는 발루프는 현지화 전략의 일환으로 전세계 26개 지사를 운영 중이며, 로컬에 맞는 신제품을 개발 중이다.

[정한교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한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