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신제품
새로운 종합적 제품군의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댄포스, 새로운 서비스 플랫폼 DrivePro 서비스 런칭

[FA저널 SMART FACTORY 박규찬 기자] DrivePro 서비스는 품질,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제품 및 종합적인 제품군의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를 통해 유례없는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댄포스 드라이브의 새롭고 혁신적인 서비스 플랫폼이다.

댄포스 드라이브는 지난 7월 7일 한국에서 DrivePro 서비스를 런칭했다. [사진=댄포스코리아]

DrivePro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간단한 문제 해결, 유지 보수, 수리 및 교체를 넘어서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생산성, 성능 및 가동 시간에 대한 문제를 사전에 개선할 수 있다.

이 런칭 세션은 새로 이전한 댄포스코리아 사무실에서 댄포스 드라이브 아시아 태평양, 인도지역의 다스 아비히셱(Das Abhishek) 선임 비즈니스 컨설턴트에 의해 진행됐다. 새로 제작된 한국어 브로셔 및 폴더 등과 같은 교육 자료가 트레이닝 세션 동안 참가자들과 공유됐으며 국문 Fact Sheet 시리즈도 순차적으로 발행 예정입니다. 

아비히셱 컨설턴트는 “한국은 애프터 마켓 서비스 비즈니스에서 일본 및 조선해양 부문에서 특히 성장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지역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한국은 가격 민감도가 큰 시장이기 때문에 여러 팀과 함께 보증 기간 연장에 대한 가격을 논의 중이고 아시아 태평양 인도 지역 레벨의 프로세스로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DrivePro는 고객에게 가치를 더하고,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한국 및 일본과 같은 선진 경제국들로 하여금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체계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댄포스 코리아의 서비스 매니저인 하홍균 차장은 “이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댄포스의 세일즈 및 서비스 부서의 협업으로 고객과 보다 긴밀한 유대 관계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을 보다 만족 시키고 행복한 관계를 유지함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만들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규찬 기자 (editor@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