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티디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Top Partner for Security’ 수상
라온피플 연결자회사로 2024코리아솔루션파트너어워드서 보안 부문 최고 영예
PREV
NEXT
  • 2
  • 2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국내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들을 위한 혁신 솔루션을 구현하고, 우수한 고객 사례를 통해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기업에게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Korea Solution Partner Award)가 수여되고 있다.

티디지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Top Partner for Security’ 상을 받게 됐다. 사진 왼쪽부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하봉 글로벌파트너솔루션부문장, 티디지 한수철 본부장, 이항주 본부장 [사진=티디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수상자 선정을 위해 △혁신성(Innovation) △영향력(Impact) △고객감동(Customer obsession) △경쟁우위(Competition) △협업(Collaboration) 등 5가지 항목을 별도로 지정한 심사위원단을 통해 평가하며, 분야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파트너 기업 8곳을 최종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티디지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주관 2024코리아솔루션파트너어워드에서 ‘보안 부문 탑 파트너(Top Partner for Security)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MS 한국파트너인 티디지는 올해 보안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과 역량을 입증하며 보안부문탑파트너상을 받게 됐다. 그간 티디지는 제조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AIP(Azure Information Protection)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고객사 기밀 정보를 보호하고, 엄격한 산업 규제 준수는 물론 공급망 전반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둬 왔다.

이에 제조업계에서 보안 및 규제 준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핵심 역할을 하면서도 선도적인 보안 솔루션 제공 역량을 선보이는 등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관련 분야에 대한 능력을 인정받게 됐다는 게 티디지의 설명이다.

티디지는 현재 △데이터 △AI △디지털 △앱 혁신 △인프라 △보안 △모던워크 부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로 국내 주요 대기업과 금융기관에 마이크로소프트365(Microsoft 365) 도입 프로젝트 및 애저(Azure) 인프라 구축, 운영 관리 사업을 수행하는 등 수준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면서 Managed Service Provider(MSP)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티디지 김영룡 사장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처리되는 데이터양이 급증함에 따라 데이터 처리능력 못지않게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어워드 수상은 티디지가 클라우드 보안 분야서 선도적인 파트너로서 갖는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김영룡 사장은 “앞으로도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기업 고객들에 대한 신뢰를 보다 굳건히 하면서 시장을 점유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디지는 올해부터 AI 전문기업 라온피플의 연결자회사로 편입되면서 사업 협력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창현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창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