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신제품
B&R, 하드웨어 스위치가 필요없는 작동자 패널 개발
패널에서의 직관적인 조작 새로운 차원 끌어올려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B&R은 직관적인 작동자 유도를 독창적이고 새로운 형태로 제공하는 가능성을 제시한다. 일반적인 작동 기능이 B&R 터치 스크린 패널의 글라스로 직접 통합됐다. 따라서 하드웨어 스위치가 필요 없으며, 먼지와 얼룩이 생기거나 디바이스 안으로 들어갈 염려도 없다. 이 패널은 엄격한 위생 요구사항이 있는 환경에 이상적이다.

B&R은 이제 일반적인 작동 기능을 터치 스크린 패널의 글라스에 직접 통합해 기능 키와 로터리 스위치와 같은 하드웨어 요소를 대체했다. [사진=B&R]

고객의 요청에 따라, B&R은 모든 HMI 제품에 정확한 핑거 가이드가 있는 정전용량형 터치 스크린을 제공한다. 가이드는 모양과 크기에 관계없이 HMI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든 유형의 슬라이더와 다이얼을 최적으로 통합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스크린 전체를 컨텐츠를 표시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B&R의 특허받은 촉각 핑거 가이드는 화면을 보지 않고도 조작이 가능하다. 작동자는 패널 화면이 아니라, 기계에 집중하면서 조작 설정을 수행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핑거 가이드

약 1mm 깊이에 불과한 인체공학적 핑거 가이드는 광택이 없고 선명한 화면 처리가 가능하다. 통합 키와 로터리 스위치는 전혀 마모가 없다. 패널은 디스플레이 장치 또는 패널 PC로 5"~24" 사이즈로 제공된다.

위생적인 디자인

핑거 가이드가 있는 B&R 패널은 식음료, 제약 및 의료 기술 산업에 이상적이다. 터치 스크린에 대한 간편한 청소 외에도, 패널은 IP69K 보호 기능의 이음매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으로 제공된다. 위생적으로 디자인된 패널은 매끄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고품질 폴리에스테르 오버레이, 그리고 특수 밀봉제와 같은 내성이 강한 소재로 제작됐다.

[김관모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관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