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이즈파크, 다면 피드백 기반 ‘상시 업무관리 모듈’ 출시
애자일 조직문화 통한 수준 높은 인사평가 서비스 구축… StrategyGATE 기존 모듈과도 연동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이즈파크(대표 김갑산)가 7월 28일 서비스 중인 애자일 성과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StrategyGATE’에서 다면 피드백 기반의 상시 업무관리 서비스 모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즈파크가 애자일 성과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StrategyGATE’에서 다면 피드백 기반의 상시 업무관리 서비스 모듈을 출시한다. [사진=이즈파크]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 시대를 맞아 재택근무, 비대면 업무 등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근무 형태의 변화에 발맞춰 과정관리 역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이즈파크의 신모듈은 비대면 업무 진행 시 신속한 피드백과 커뮤니케이션기반의 협업환경을 통해 애자일 조직문화를 실현하고, KPI위주의 결과평가를 넘어 과정평가까지 가능한 수용성 높은 인사평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축했다.

상시 업무관리 서비스 모듈은 다면 피드백 기반으로 상시적인 업무 및 협업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칸반(KanBan)형태로 구현해 자신의 업무에 대한 우선순위, 진행 상황 등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친숙한 UX/UI는 물론 자신의 업무에 관한 공유자와 협업자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지정된 업무에 대해 다양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즈파크 관계자는 “이즈파크의 상시 업무관리 모듈을 활용하면, 신속한 정보공유가 가능하다”며, “이를 바탕으로 의사결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이나 헙업툴로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더불어 이번 모듈은 StrategyGATE가 갖고 있던 기존의 모듈과도 연동돼 수시성과관리, 인사평가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른바 ‘All-in-One’ 서비스다. 상시업무관리의 내용(실적, 협업, 피드백)을 수시과제, KPI, IDP와 연계해 개인개발계획, 성과관리, 인사평가 등에도 활용 가능하다.

이즈파크 김갑산 대표는 “이 모듈은 수시 과제관리와 IDP관리를 통해 주도적인 인재육성이 가능하고, 상시적인 피드백을 통해 업무의역량을 높이고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스트레티지게이트는 단순 성과관리 서비스에서 그치지 않고 인재관리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AI기반의 인적자원관리(Human Capital Management)서비스로의 발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모듈을 시작으로 2020년 하반기에 직원 채용단계부터조직의 적응을 위한 온보딩, 성장을 위한 역량/스킬의 진단과 경력개발 및 교육관리, 조직의 애자일 성과관리부터 개인의 상시 성과관리, 인사평가 모듈까지 All-in-one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단계적인 클라우드(SaaS)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즈파크는 애자일인재경영 솔루션 개발 및 공급 전문기업으로 성과관리 솔루션 BizGATE시리즈와 StrategyGATE애자일 성과관리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기창 기자 (news1@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기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