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오토닉스 리모트 I/O 및 근접센서 라인업 안내
리모트 I/O ARIO 10종, PRD 4종 확장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박용진가 기존에 출시되었던 리모트 I/O ARIO 시리즈와 근접센서 PRD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슬림 리모트IO ARIO 시리즈 [사진=오토닉스]
근접센서 PRD 시리즈 [사진=오토닉스]

먼저 리모트 I/O ARIO 시리즈의 경우, I/O 모듈의 아날로그 입/출력 모듈 중 8종과 온도 입력 모듈 2종을 추가해 사용 범위를 확장했다.

ARIO 시리즈는 EtherCAT, CC-Link 등 8종의 다양한 통신 방식을 지원하는 커플러와 31개 모델의 확장 모듈을 조합해 사용자 환경에 따라 최대 64개까지 확장 모듈을 연결해 I/O 분산 제어를 하는 제품이다. 사용자 편의 위주의 I/O 구성이 가능해 업계에서 좋은 평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근접센서 PRD 시리즈의 경우, 원주 고주파 발진형 근접센서(커넥터형)과 장거리 근접센서(케이블인출형/케이블인출커넥터형/커넥터형) 4종류에 소형 사이즈인 8파이 모델을 라인업했다.

오토닉스 근접센서는 자체 개발한 전용 IC로 세계 수준의 내노이즈 성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초고속 응답주파수와 누설 전류 및 잔류 전압을 낮췄으며 긴 수명과 고 신뢰성 및 경제성으로 오토닉스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손 꼽히는 제품이다.

 

[김관모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관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