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라온피플, 홈페이지 개편… ‘AI 기술’ 공유의 장 마련
인공지능 기술력 강조한 것이 특징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인공지능 비전 솔루션 전문 기업 라온피플은 3월 19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라온피플이 AI 기술력을 공유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해. [사진=라온피플]

기존의 홈페이지는 솔루션 중심이었다. 그러나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에는 라온피플의 최근 제품군에 AI를 탑재했다는 것이 강조됐다. 또한 AI가 열 세상에 대응하기 위한 라온피플의 생생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라온피플 관계자는 “투자자와 고객 모두가 홈페이지에서 쉽게 라온피플의 비즈니스와 비전을 파악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장비 문의에 대한 즉각적인 답변은 물론 AI 기술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라온피플의 기술력을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 많은 고객들이 라온피플 홈페이지에서 많은 도움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0년 설립한 라온피플은임직원 중 70%가 연구 인력이며, 이익의 30%를 연구 개발에 투자하는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인공지능 비전 검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지난 2019년 10월에는 코스닥에도 상장됐다.

[최기창 기자 (news1@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기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