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웅진, ‘SAP on AWS 무상 컨설팅 프로모션’ 진행
5월 31일까지 신청한 기업에 무료 컨설팅… 기업고객에 최적화된 인프라 환경 컨설팅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웅진(대표 이수영)이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클라우드 도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컨설팅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프라 서버를 AWS 클라우드로 이관해 SAP ERP를 운영하고자 하는 국내 모든 기업고객이 대상이다.

SAP on AWS 무료컨설팅 안내 이미지 [사진=웅진]

웅진은 SAP on AWS 무상 컨설팅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신청 받는다. 신청기업은 컨설팅 기간 내의 AWS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전문엔지니어(System Architect, SA)의 투입 비용 등 컨설팅 전반에 대해 지원 받는다.

무료 컨설팅의 기간은 기업고객의 규모에 따라 상이하며, 웅진의 SAP on AWS의 전 영역을 관리하는 전문 팀을 통해 정확한 기간을 제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웅진 홈페이지 및 웅진 클라우드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다.

웅진 클라우드사업본부 안용준 이사는 “지난해부터 클라우드로 인프라 전환을 고려하는 국내 기업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 클라우드로 이전을 위한 효과적인 방안을 찾는 고객들도 증가하고 있다”며, “ERP 시스템부터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것을 시작으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웅진은 AWS 어드밴스드(Advanced) 컨설팅 파트너, SAP 컴피턴시 파트너를 1년만에 달성하며 AWS로부터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AWS 공공분야 파트너로 인증 받는 등 민간기업부터 공공기관까지 클라우드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여기에 기존 사업영역인 SAP ERP와 결합한 ‘SAP on AWS’를 시장에 선보이며 토탈마이그레이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정한교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한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