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테크 신제품
와스코, 배기덕트 없는 신형 콘덴싱 건조기… 본격 시장 공략
유니룩스와 신형 콘덴싱 건조기 유통·판매 MOU 체결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상업용 세탁장비 전문기업 와스코(대표 박도홍)가 3월 2일, 유니룩스(대표 송봉옥)와 신형 콘덴싱 건조기 유통·판매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니룩스에서 운영 중인 크린업24 셀프빨래방에서 와스코의 신형 콘덴싱 건조기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사진=와스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유니룩스에서 운영 중인 크린업24 셀프빨래방에서 와스코의 신형 콘덴싱 건조기를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와스코가 자체 개발한 신형 콘덴싱 건조기의 유통 및 판매를 함께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기술교류 및 AS 업무를 통한 유통, 판매를 비롯해 관리 및 서비스의 모든 과정을 협력할 예정이다.

기존 대형 상업용 건조기와 달리 설치공사 시 배기 덕트 없이 설치가 가능한 와스코의 상업용 콘덴싱 건조기는 설치가 간편할 뿐 아니라 열손실을 최소화한 특허기술이 접목돼 건조 효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동작 상태 확인과 조작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세탁물의 훼손과 엉킴을 최소화한 좌, 우 리버싱 기능 등 사용 편의성도 주목되고 있다.

한편, 와스코는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의 운영 본사이기도 하다. 워시큐는 지난 1월 오픈 3년 만에 100호점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건오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건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