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테크 신제품
오토닉스, SSR 단자대 ‘ASL 시리즈’ 16점 모델 라인업
제품 활용성과 함께 편의성 향상··· 수명 길고 반응 속도 빨라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 박용진)는 스크류리스 타입 SSR 단자대 ASL 시리즈 1점, 4점 모델에 이어 16점 모델을 라인업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보다 폭넓은 제품 구색을 갖추게 됐다.

SMT 장비 내 부하를 안정적으로 스위칭하는 SSR 단자대 ASL 시리즈 [사진=오토닉스]

SSR 단자대 ASL 시리즈는 타 I/O 단자대에 비해 물리적인 접촉이 없어 수명이 길고 반응 속도가 빠른 제품으로 점퍼바 사용 여부에 따라 제품 1대로 입력과 출력을 설정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입력은 제품 상단의 점퍼바 삽입 위치(좌/우)에 따라 NPN Common, PNP Common 입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출력은 제품 하단의 점퍼바 사용 여부에 따라 개별 및 Common 출력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ASL 시리즈는 제품의 활용성과 함께 편의성을 향상한 제품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ASL 시리즈는 진동에 강하며 장시간 사용해도 풀어지거나 느슨해질 우려가 없는 스프링 구조의 원터치 스크류리스 타입을 적용하여 높은 인장력은 물론 결선의 편의성까지 제공해 관련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건오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건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