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타이고, 차세대 첨단 레트로핏·애드온 ‘TS4-A’ 출시
타이고가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초경량 패키지드 MLPE인 차세대 첨단 레트로핏·애드온 ‘TS4-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TS4-A, 더욱 빠른 설치와 신속 운전정지 화재안전 및 최적화

[인더스트리뉴스 이주야 기자] 스마트 모듈 플렉스(Flex) MLPE(모듈 레벨 전력 전자) 플랫폼 분야를 선도하는 타이고(Tigo)가 더욱 개선된 어드밴스드 레트로핏/애드온 솔루션 TS4-A 신제품 출시를 8일 발표했다.

타이고의 TS4-A-O, TS4-A-O-Duo [사진=Tigo]

이 솔루션은 첨단 기능을 위해 스마트 PV 모듈 기술을 표준 모듈에 제공한다. 이는 개선된 경량 하드웨어를 통해 TS4 플랫폼(TS4 Platform)에 더욱 높은 전력과 낮은 설치비용을 제공하는 유연한 차세대 모듈 레벨 전력 전자장치다.

TS4-A는 TS4-A-F(화재 안전) 및 TS4-A-O(최적화)를 비롯해 광범위한 기능과 예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즈비 알론(Zvi Alon) 타이고 회장 겸 CEO는 “우리는 타이고의 제품 개선을 통해 많은 기회를 얻고 있다. 타이고는 레트로핏 장치를 재설계하고 기존의 비교할 수 없는 신뢰성을 유지함으로써 고객들을 위해 크기, 무게 및 운송 비용을 줄여주면서도 제품의 기능을 향상시켰다”며, “기존의 시스템이 안전 및 최적화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필요로 하는 만큼 타이고 고객들은 글로벌 PV 레트로핏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이익을 얻는다. 우리의 플렉스 MLPE 및 신제품 TS4-A이 주거 및 상업 시장에서 모든 예산 내에서 설계상의 요구를 충족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주야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