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Moxa,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인 ‘MXview’ 업데이트
Moxa는 자사의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인 ‘MXview’를 업데이트해 IT와 OT 시스템으로 손쉽게 통합하고 여러 곳의 대규모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 높은 상호운용성과 확장성 가능하도록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모싸(Moxa)는 자사의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인 ‘MXview’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가장 특징적인 점은 고객들이 MXview를 IT와 OT 시스템으로 손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여러 곳의 대규모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MXview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고객들이 네트워크 상태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Moxa의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인 ‘MXview’ [사진=Moxa]

IT와 OT 시스템으로 손쉬운 통합

MXview의 웹 위짓이 사용자가 MXview를 SCADA 시스템이나 여타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URL을 제공한다. MXview를 OT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하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워진 MXview는 RESTful API를 지원하므로, IT 엔지니어가 자신의 대쉬보드에서 산업용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제어하면서 유지보수 작업은 줄일 수 있도록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

새로워진 MXview는 각각 최대 2,000개 네트워크 디바이스를 포함하는 최대 10곳의 네트워크를 중앙에서 모니터링할 수 있다. Moxa의 테오 라이(Theo Lai) 제품 책임자는 “MXview는 IIoT가 가속화함에 따라 점점 높아지는 산업용 네트워크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개발된 확장성이 뛰어난 네트워크 관리 툴”이라고 말했다.

또한, 업데이트된 MXview는 네트워크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메인 제어 대쉬보드에서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테오 라이 책임자는 “새로워진 MXview는 두 가지 점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다”며, “하나는 네트워크 관리를 쉽게 하는 것이고, 또 하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쉽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워진 MXview는 한 화면에서 네트워크 상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웹 기반 소프트웨어 디자인을 사용해 산업용 네트워크상의 디바이스들을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MXview의 인터페이스는 영어, 간체 중국어, 번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의 6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건오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건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