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테크 신제품
아이에프엠, 유지보수가 필요없는 IO Link 기능의 레벨센서
다양한 매체에 대한 다목적 센서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의 LMC 시리즈는 최상의 높은 침전물 배제기능뿐만 아니라 방향과 무관한 유연한 설치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제품이 견고한 스테인리스스틸 하우징으로 구성돼 쇼크나 진동에 내구성을 보유한다. 공장 설정 값을 통해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가 가능하며 매체에 대한 다양한 스위치 포인트 설정 또한 가능하다.

특히 LMC 시리즈 레벨센서는 공작기계나 폐수처리장에서 레벨을 모니터링하거나 펌프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며 후방 설치가 가능해 애플리케이션에 특정한 깊이로 설치가 가능하다.

이 시리즈는 최상의 높은 침전물 배제기능뿐만 아니라 방향과 무관한 유연한 설치를 특징으로 한다. [사진=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

LMC 시리즈는 벌크재질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액체와 점성 매체에 적용이 가능하다. 100°C까지의 영구적인 매체 온도, 과중한 빌드업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 2개의 독립적인 스위칭 출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2개의 매체를 구분할 수 있으며 IO Link와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간편한 파라메터 설정이 가능하다. 

이 센서는 다른 제품들이 제공할 수 없는 신뢰성 있고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레벨 감지기능을 원활히 제공하며 IO Link 기능으로 인해 사용자는 인더스트리 4.0 준비 상태를 구축할 수 있다.

[박규찬 기자 (news@industrynew.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