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테크 애플리케이션
일관된 품질의 비틀림 없는 견고한 배선 채널
사전 설치된 도체를 고정하기 위한 실용적인 와이어 고정 러그

[FA저널 SMART FACTORY 박규찬 기자] 모든 것을 단일 소스에서 제공한다는 컨셉에 따라 바이드뮬러는 포괄적인 제어 캐비닛 인프라 제품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현재 비틀림 없는 안정적인 배선 채널이 이를 보완하고 있다.

바이드뮬러는 완벽한 제어 캐비닛 배선을 위해 코너뿐만 아니라 미터법 배선 채널 및 DIN 규격에 따른 채널로 구성된 포괄적 제품군을 제공한다. [사진=바이드뮬러]


바이드뮬러 단자대는 슬림한 설계 및 혁신적인 연결 시스템 덕분에, 제어 캐비닛 내부 공간을 마지막 밀리미터까지 알뜰하게 사용한다. 이에 따라 배선도 광범위하게 설치할 수 있다. 바이드뮬러는 배선 채널을 프로그램에 포함시켜 손쉽고 안전하고 명확한 라우팅을 가능하게 한다. 

정렬된 보호형 케이블 채널제작으로 안전한 작동뿐만 아니라 신속한 설치 및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바이드뮬러의 배선 채널은 사용이 쉽다. 이의 매끈하고 거친 부분이 없는 모서리의 고품질 소재로 인해 케이블 외부 피복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설치하는 동안 손과 손가락에 심한 상해를 입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브릿지 및 벽면 세그먼트에서 간단한 사전 설정된 중단 포인트를 사용하여 몇 번이든 제한 없이 더 많은 채널 및 배선을 추가 또는 전환할 수 있다. 

바이드뮬러 배선 채널은 미터법 또는 DIN, 표준 PVC 또는 최대 120°C의 작동 온도를 위한 기술 고성능 PPE 혼합 플라스틱에 관계없이 모든 형태에서 인상적이다. 사전 장착된 도체의 고정을 위한 실용적 와이어 고정 러그는 설치 중에 개별 코어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수직 연장선조차도 안전하게 부착돼 유지된다. 이로써 귀중한 근무 시간을 절약하고 설치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DIN EN 50085-2-3규격에 따른 정확한 치수의 기본 천공으로 정밀한 설치가 손 쉽다. 영리한 잠금 장치로 쉽게 스냅인이 가능하며 뚜껑을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다.

포트폴리오는 원하는 대로 구비할 수 있다. 길이가 2,000mm인 표준 채널 외에도 다양한 프로파일(미터법 및 DIN)에서 슬릿 폭 4mm/핑거 폭 6mm 및 슬릿 폭 8mm/핑거 폭 12mm 및 슬릿 폭 5mm/핑거 폭 7.5mm의 조합과 같은 다수의 다양한 변형제품이 출시된다. 

스펙트럼 범위는 높이 25mm, 폭 25mm에서 높이 150mm, 폭 100mm이다. 무 할로겐 소재로 만든 변형제품도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온도 범위에서의 사용은 버전에 따라 다르다. 인화성 등급 V-0(UL94): PC 버전 -25~105°C, PPE 버전 -25~120°C, 인화성 등급 V-2 (UL 94): PVC 버전 -5~60°C. 또한 기본 또는 코너 채널이 구비된 특별 버전도 있다. 두 가지 모두 다양한 프로파일 치수규격 뿐 아니라 다양한 슬릿 및 핑거 폭으로 출시된다.

직각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사용자는 유연한 500mm 길이의 채널에 의지하여 케이블을 반경 방향으로 안전하게 라우팅 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12.5mm에서 40mm 측면 길이의 사각 프로파일에서 5mm의 슬롯 폭과 7.5mm의 손가락 폭으로 출시된다. 따라서 어려운 경우에도 개별 와이어로 명확하고 안정적인 배선을 구현할 수 있다.

포트폴리오는 분리형 뚜껑, 홀더 및 분리기와 같은 액세서리를 다양한 버전으로 구비해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6~50m 길이의 나선형 또는 패브릭 버전의 케이블 보호 도관도 출시됐다. 물론 안정적이고 손쉬운 사용을 가능하도록 도관이 계속 개방돼 있도록 하는 도구도 출시됐다. 이로써 시간을 절약하고 손가락 사고도 방지할 수 있다. 이러한 정교한 제품군을 통해, 바이드뮬러는 단자에서 뿐만 아니라 단자 사이에서도 완벽한 배선을 제공한다.

[박규찬 기자 (editor@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