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테크 신제품
단순한 타워 램프, 그 이상의 기능
시간과 비용, 까다로운 환경에 모두 적합한 LED

[FA저널 SMART FACTORY 방제일 기자] 독일 산업자동화 센서 전문업체인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에서 최고등급의 가시성과 최신의 RGB LED 테크놀로지와 매우 긴 제품수명을 특징으로 하는 타워램프를 출시했다.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는 최고등급의 가시성과 최신의 RGB LED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타워램프를 출시했다. [사진=아이에프엠일렉트리닉]

타워램프는 공장 내 기계나 컨베이어, 설치장치 등 어느 곳에서나 경고장치 또는 상태 표시기로 사용된다. 아이에프엠사의 최신의 타워램프는 기존의 제품과는 다른 장점들을 제공해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적용 가능하다.

특허 받은 기술로 인해 LED의 light spot과 주변 환경간의 높은 대조를 이루며 제품에 연결돼 노출된 스크류나 커넥터와 같은 금속재질이 없어 의료, 제약, 화학 산업뿐 아니라 식품산업에도 적합하다.

일반적으로 타워램프는 애플리케이션에 반드시 적용된다. 개별 색상의 모듈들을 부착하는 시간과 노력을 소모하는 대신 본 제품은 새로운 RGB LED 테크놀로지를 채용해 IO-Link와 세팅버튼을 통해 필요에 따라 타워램프의 색상과 시그널사운드의 사이렌 등 다양한 조정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IO-Link나 세팅메뉴를 통해 다양한 모드들이 자유롭고 용이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바이너리 입력을 제공하는 표준 버전 또한 제공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타입의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재고 부담이 경감된다.

[방제일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제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