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라온피플, 피부 읽어주는 AI 어드바이저 ‘아이미모’ 공식 론칭
고객부터 매장까지 토털 관리 솔루션 아이미모샵 함께 선봬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예방과 유지에 민감한 20대부터 안티에이징 및 피부힐링을 원하는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적합한 피부분석 및 진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이 나왔다. 라온피플은 피부를 읽어주는 혁신적인 AI 어드바이저 ‘아이미모(AIMIMO)’를 공식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라온피플이 사용자 피부를 분석해 주는 AI 어드바이저 ‘아이미모’를 공식 론칭했다. [사진=라온피플]

아울러 라온피플은 피부검사 항목별 정량화를 통해 직관적인 개선 효과를 숫자와 눈으로 사용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이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사용자 관리에서부터 매장관리에까지 활용 가능한 전문 통합 운영관리 솔루션 ‘아이미모샵(AIMIMO#)’도 함께 선보였다.

라온피플은 AI 맞춤형 에스테틱 종합관리 플랫폼 아이미모를 통해 아이미모샵과 연동, 피부 진단 항목별 최적화된 관리 가이드와 정량화된 리포트를 제공하는 등 국내외 K-뷰티 시장에서 파급력을 높여나갈 전략이다.

특히 라온피플은 아이미모 통합 솔루션 론칭에 따른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서비스 제공으로 의료 및 미용기기 관련 산업에 AI 기술을 적용하고 AI 뷰티 플랫폼 로드맵 완성을 통해 K-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매장에서 아이미모와 아이미모샵을 운영하고 있는 뷰티 전문브랜드 ‘스파나무’는 토털 피부관리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면서도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성 강화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해 기존보다 수익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창현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창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