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소비자와 함께하는 참여형 기부 이벤트 진행
이메일 구독하면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가 기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참여자에겐 풍성한 혜택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 디지털 혁신을 선도 중인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전력 수급난을 겪고 있는 미얀마 국가 아동들을 돕고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14일 밝혔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는 오는 12월 20일까지 다섯 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utoimage]

현재 미얀마 내 대부분 지역은 전력 보급률이 50% 미만으로 원활한 전기 공급이 이뤄지지 않고 있다. 특히 전력 시설 상황 악화와 더불어 전력난 사태까지 이어지면서 아이들이 활동하는 데 많은 제약이 생겼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는 아프리카아시아난민교육후원회(ADRF)가 운영하는 미얀마 ‘제야쉐타웅 희망교실(ZYST Hope Class)’에 태양광 패널 제공을 위해 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는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공식사이트 하단 ‘이메일 구독’서 이메일 입력 및 직종 선택 후 ‘구독신청’을 하면, 해피빈을 통해 미얀마 제야쉐타웅 희망교실에 ‘건당 1천원’을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가 자동 기부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해피빈 기부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20일까지 △동료 추천 이벤트 △이메일 인증 이벤트 △mySchneider 가입 이벤트 △mySchneider 로그인 이벤트까지 총 5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기간 내 모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황금알 3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김경록 대표는 “기업 비전을 널리 알리는 기부 활동에 많은 분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벤트를 통해 기부하는 즐거움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며,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웹사이트에서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조창현 기자 (inwisendow@gmail.com)]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창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