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ICE Commerce’ 플랫폼 기반 커머스 솔루션 생태계 확장
아이디알시스템과 파트너사 업무협약 체결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비정형 데이터 관리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가 지난 5월 30일에 커머스 솔루션 생태계 확장을 위해 아이디알시스템(대표 송돈섭)과 파트너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비정형 데이터 관리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커머스 솔루션 생태계 확장에 나섰다. [사진=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ICE는 온라인 고객의 경험을 분석하고, 고객 중심으로 채널을 통합해 일관된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동시에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상품 판매를 강화하는 커머스 솔루션이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ICE Commerce 플랫폼을 보다 안정적이고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기술, 서비스, 영업 등 여러 유형의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각 파트너사 역량 강화에 필요한 기술 교육 영상, 데모 프로그램,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는 “ICE는 현재 디지털 전환 시대에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수년 전부터 기획하고, 개발한 솔루션”이라며, “해당 솔루션을 토대로 여러 기업과 상호 이익을 공유하는 협력체제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ICE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커머스 플랫폼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온라인 콘텐츠 마케팅 분야로 확대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른 파트너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최종윤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종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