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인사] 키사이트코리아, 이선우 신임 대표이사 선임

[인더스트리뉴스 최정훈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키사이트코리아 통신 솔루션 사업부 이선우 전무를 11월 1일부로 키사이트코리아 대표이사 겸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이선우 신임 사장은 최근 5년 동안 전체 커뮤니케이션 스택에 걸쳐 설계 및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주력했으며 키사이트코리아 통신 솔루션 사업부를 총괄해 왔다. [사진=키사이트]

이선우 사장은 미국 미시간대학교에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한국 연세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2000년에 키사이트에 입사해 한국과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및 영업에서 주로 근무했다. 최근 5년 동안은 전체 커뮤니케이션 스택에 걸쳐 설계 및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무를 이끌었으며, 키사이트코리아 통신 솔루션 사업부를 총괄해 왔다. 

이선우 사장은 2017년부터 키사이트코리아를 이끌었던 최준호 사장의 뒤를 이어 국내 사업을 책임지며, 전임 최준호 사장은 겸임하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사장을 계속 수행한다.

이선우 사장은 “대한민국은 5G 및 6G 통신, 자동차 그리고 반도체 부문에서 선도적인 국가중 하나다. 이러한 대한민국에서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공을 통해 다양한 산업부문의 성장에 기여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정훈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