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신제품
WIDIA, 다양한 가공 조건 및 셋업에 강한 M1600 페이스 밀링 플랫폼 출시
중삭 가공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페이스 밀

[WIDIA 제공] WIDIA가 스테인리스강, 주철 및 구상흑연주철 재료의 황삭에서 중삭 작업을 위한 M1600 페이스 밀을 출시했다. 16개의 절삭날과 스마트한 인서트 디자인을 갖춘 M1600은 저출력 장비, 불안정한 셋업, 긴 오버행, 취약한 기계 또는 약한 클램핑 조건을 포함한 다양한 가공 조건에서 성능을 발휘한다.

M1600을 사용하여 스틸 42CrMo4 작업에서 생성된 칩. [사진=WIDIA]

WIDIA 인덱서블 밀링 글로벌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Anna Kim은 “페이스 밀링은 가장 일반적인 가공 작업 중 하나이므로 고객을 위해 스틸 및 주철의 소재 제거율을 크게 향상시키는 비용 효율적인 다목적 솔루션을 설계했다”며, “M1600은 페이스 밀링 공구 재고를 줄이고 가공 생산량을 높이려는 일반 엔지니어링, 에너지 및 자동차 고객을 위한 턴키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포지티브 형상의 16날, 정밀 연마 인서트는 절삭 부하와 소비 전력을 낮춰 공구 수명을 연장하며 인선당 비용이 우수하다. M1600은 WP35CM, WK15CM 및 WU20PM의 세 가지 다목적 재종에 하나의 범용 인서트 형상을 갖추고 있다.

WP35CM 재종은 모든 유형의 스틸을 대상으로 하며, WK15CM 재종은 주철 소재용으로 설계됐으며 건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지만 습식 조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범용 WU20PM 재종은 건식 및 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틸, 스테인리스강 및 내열합금의 가공에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한 인서트 디자인은 절삭날 아래에 시팅 면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원활한 칩 배출을 촉진하고 공구에 가해지는 절삭 부하를 줄여준다. 또한 인서트에는 곡선형 절삭날이 있으며 축 방향 포지티브 형상이기 때문에 전력 소비를 줄인다. 16개의 절삭날과 결합된 이러한 주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 M1600은 경제적인 페이스 밀링 옵션이다.

M1600 페이스 밀은 50mm에서 160mm 사이의 6가지 미터 단위 직경 범위로 제공된다. 

[최정훈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